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차이 많이 나는 데이트 어때요?

나이차이 많이 나는 데이트 어때요?
반으로 쓰겠습니다

내 파트너와 나는 다섯 살 차이, 나는 다른 사람보다 어리다
우리는 5년 동안 알고 지냈기 때문에 사귀기 전부터 많은 것을 알고 많은 대화를 나눴다.
나는 매너가 좋은 사람이다 재정적으로 충분한 돈이 있다
나는 우리가 성적 목적으로 데이트하지 않는다고 확신합니다.
제가 말을 잘못했는데 그런 생각을 해본적이 없다고 하셔서 유교녀/외모라고 하셔서 정말 협회에 반대하시는데...
정말 만족합니다만 주변의 시선이 무섭네요...
괜찮아, 사랑?


추천사이트